Friday, September 24, 2010

소식

소식1. 조금전에 올리비아 핫세를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누구에게? 9층 아주머니에게. 떡진 머리 질끈 묶은 모습이 아주머니에게는 비슷했나봅니다. 모든 사내아이들의 눈이 아주머니 같아야 할텐데 말이지요. 유유

소식2. 나는 아까전에 노을지는 한강에서 달님을 보았고 소원도 빌었습니다. 그곳에서 박윤규선생님을 또 보았습니다.

소식3. 치사토언니의 귀여운아카짱 세이나의 100일이 오는 26일입니다. 축하축하~ 귀여운 아카짱
소식4. 치사토언니로부터 소포를 받았습니다. 소포에는 인절미맛콩맛과자와 리락쿠마샤프, 연습장, 과자가 들어있었지요.

소식5. 치사토언니로부터 들은 소식에 의하면 제가 지난 7월 홋카이도 여행의 마지막 밤을 보낸 시키시마여관이 글쎄 제가 돌아간 뒤로 많은 비가 내려 도로와 선로가 무너져버렸고 모두 헬리콥터로 구해졌다고 합니다. 와우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