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5, 2010

FLOWER

오랜만에 런던 사진보다가. 이쁜 꽃들☆ 일년도 안지났거늘 어찌 이렇게 먼 옛날같지? 나는 망각의 동물이다.

1 comment:

leeheerim said...

ㅋㅋㅋ휘청거리게?ㅋㅋ아휘청거리게하는건쉽잖아...........돈쓰기만하면되니까ㅋㅋㅋㅋ
아요즘시험기간이라 뭐정신이없어ㅠㅠ
오늘도 아트그거 시험이라 어제 거의 3시에자고 지금 일어나서또공부했어 하도많이읽어서 이젠 영어가 아무렇지도 않은것같지만 또 잠시뒤엔 영어를 읽으려면 엄청또집중해야겠지ㅋㅋㅋ 이거 아트히스토리공부는 생각보다 재밌어 수업은 걍 그런데 혼자공부하다보니깐 재밌는거야ㅋㅋㅋ 루브르갔을때 놓친그림들이 너무멈무무무무많아...................공부좀하고갔어야 됬는데ㅋㅋㅋ담엔같이가자ㅋㅋㅋ내가설명해줄께 ㅋㅋㅋ
시급엄청쎄다 생각보다 아닌가?
ㅋㅋㅋ같이다시지원해보자ㅋㅋㅋ나도하고싶어ㅋㅋ
난 담주에 LA랑 샌프란가ㅋㅋ방학이라
쿄쿄쿄 돈을또엄청쓰겠지 이미비행기값으로 내 두달용돈날아갔으니까 쿄쿄쿄ㅛㅛ
ㅠㅠㅠ 넌일본가서좋겠다 난 정말정말일본가고싶은데 엄마가 기다리래......동생 수능끝나면간다고......ㅋㅋㅋㅋㅋ이미 일본은 마음에서 접은지오래됬어....ㅋㅋㅋㅋ하도기달려서

아또무슨말할려했지 아 응응요즘바빠서 사진이고 뭐고찍을새가없어 오늘도 조별모임있어서 가야되는데 시험끝나자마자 뮤추얼펀드 공부하고 조별모임가야되......
아한국말로도 모르는데 영어로어떻게 뮤추얼펀드를 공부하......지.......
ㅋㅋㅋㅋㅋ 이거만끝나면나나나나난이제 주말이다!!!!! 난 놀수있는거야!!!
토요일까지엄청놀다가 일요일엔 다시 시험공부해야지.....담주엔 시험또두개있어
난 이주전부터 일주일에 시험이 두개씩있었단다.......ㅋㅋㅋㅋㅋㅋ하지만 모두다 벼락치기로ㅋㅋㅋ 언제어디서나 벼락치기
ㅋㅋㅋ

하 난이제 샤워하고 수업가야겠다 쿄쿄쿄ㅛ
공부를다끝냈지만 왜 머리엔 아무것도 남지않는 느낌일까ㅋㅋㅋ
지수야 안녕 또 글남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