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9, 2010

아니 내가

아니 내가 타베모노사진을 이것 밖에 찍지 않았다니.. 사쿠라프라푸치노와 독서실라멘이 젤 기억에 남는다. 다코야끼는 정말 아니 내가 일본까지 가서 냉동타코야끼를 먹다니. 키모키타자와의 녹차케익두 넘 맛있었다. 내가 자꾸 파르페라고 해대는 크레페도 오이시깟다데스. 모밀은 온모밀보다 냉모밀 오스스메데스. 메론빵 초오이시이 ! 메로나 맛일줄알고 기대안했는데 편의점메론빵은 그냥그렇고 직접구운 메론빵이 넘 맛있다! 푸딩도 카스테라맛푸딩과 우유맛푸딩 초오이시이 !! 당고는 떡꾹떡에 조청찍어먹는맛?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