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2, 2010

ALEXA CHUNG FOR MADEWELL

말이 필요 없음

2 comments:

leeheerim said...

진짜말이필요없다ㅋㅋㅋ
다이쁘다진짜............

ㅋㅋㅋ난요즘지갑을 찾아서 쿄쿄쿄쿄ㅛ
수업은어때? 괜찮아? 글로벌마케팅어때?
듣고싶다ㅋㅋㅋ 난 오늘엄마랑아침에 통화하고 내가 미국에있구나 라는걸깨달았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없으니까심심하지 ㅋㅋㅋㅋ
예진이는 휴학했나진짜로? 지애도없잖아
일본가고없어지애도....
애들다떨어지고보고싶다 휴휴휴
난 점심으로 스시를먹었어 ㅋㅋㅋ 6.25달라 헤헤헤헤맛있다
피자랑 햄버거는역시 일년에한번먹어줘야되
쿄쿜쿄쿄쿜쿄ㅛㅛㅛ
어제 조별모임있었는데 하..........
투명인간됬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마디라도 껴서하고싶었지만
난아직안됨ㅋㅋㅋㅋㅋㅋ
노력해볼께..........ㅋㅋㅋ
이제쫌있음학교가는구나
학교얘기좀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방금 아트히스토리셤보고나와서 학생회관에서 스시먹으면서 이거쓰는중ㅋㅋㅋㅋㅋㅋ

leeheerim said...

11일? 빨리가네!!! 그럼딴수업은 어떠게해? 그건 결석처리되는거야? 그거 김미숙교수님수업이야?
제발홀쭉해졌으면좋겠다....ㅋㅋㅋㅋㅋ
스시 여기 12개들어있는게 난 걍 김밥처럼생긴거말하는거야 그거. 6.25달러야
쫌비싸긴하지만ㅋㅋ
우와 외국스텝도있어? 짱인데!!!한국가자마자 가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급은 똑같아? 유니클로랑?ㅋㅋ
너 일본가도 이거할수있는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