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6, 2010

토익쌤 나이만 내 또래셨으면 약간의 탈모는 뭐 상관없이 정말로 좋아했을지도 모르겠다. 내일이 마지막 수업이시고 유학 떠나신단다.유유. 로스쿨, 그것도 영국으로! 영국어디로가시는지 등등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많았지만 마음속에만 담아두었다. 영국으로 가시는 것도 옆의 학생이 물어봐주어 알게되었다. 그리고 나는 런던 생각에 머리가 한 바퀴 돌았다. 헴스테드히스, 테이트브리튼, 사치갤러리, 화이트채플갤러리, 프렛의겨자햄계란샌드위치, 테스코, 세인즈버리, 탑샵, 어반아웃피터스, 윈저캐슬,,,게다가 꿈속 문제에서 PIER관련 단어를 배워 나는 브라이튼을 외쳤다! 마음속 깊은곳에서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