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4, 2010

100726 홋카이도 1일

테레비에 오구리가 나온다. 여기 테레비 요즘 아라시, 오구리 매일 나오는 듯. 아침에 일어나 사람을 무지 외롭게 만다는 무시무시한 호텔을 재빠르게 나왔다. SKYMARK에 무사히 올랐고 창가자리여서 신났다. 처음 창가자리에 앉는거임. 창 밖 풍경 정말 굉장했다. 그 전 대합실에서 보이는 비행기와 연료트럭들을 보니 알랭드보통의 '공항에가기'생각이 간절해져 읽고 싶었지만 그 책은 이미 짐칸에. 기내식은 기대 안했지만 물은 나올줄 알았다. 물도 안줘서 100엔내고 아주 작은 오렌지주스를 사먹었다. 아 다시 창 밖 풍경. 푸른 하늘에 구름이. 그 아래 작게 보이는 일본. 항상 땅에서 하늘을 우러러보기만 했는데 구름 위에서 반대로 내가 서 있던 땅을 내려보니 그 만화,, 제목이 뭐였지,, 도사 나오는,, 그 배추도사, 무도사가 된 느낌이었다. 도착 후 비행기에서 공항까지는 버스로 이동했다. 테레비에서 보면 유명인사들 비행기서 내리면 앞에 대기하던 자가용에 오르지 않았나. 내가 셀럽된 느낌
신치토세 공항 도착! 삿포로에도 무사히 도착했당. 바로 다이마루 백화점으로 ~~ 기대기대기대하던 C컵 푸딩을 먹었다. 맛있었다! 여름 한정 메뉴는 낼 사먹고 싶다. 홋카이도 대학 안 분수가 있는 연못, 자연, 풍요로운 나무, 광장..짐만 없었다면 한가롭게 산책할 수 있었을것을.. 오타루 웰컴패스의 지하철 이용권 오늘 써버렸다. 스스키노역가서 라면 먹을까. 가정식 먹을까. 고민하다 라면미세 가는 길이 좀 외져서 가정식 집 갔더니 다 좋은데 금연점이아니라. 맛도 그냥 그랬지만 돈이 아까워서 입에 다 넣었다. 그리고 체크인시간되어 호텔로 고! 블루 웨이브 인 삿포로. 지금까지 지낸 호텔 중 가장 좋다. 물론 다 거기서 거기지... 짐 놓고 홋카이도 본청사-중국인 박카리-, 시계탑, 오도리공원-맥주축제는 참여할 수 없었다. 이 때 처음 누구랑 같이 왔음 좋았겠다 싶음. 언니가 왔어도 좋아했을 것을. 맥주는 못 마셨고 옥수수 우적우적 쳐묵쳐묵했다. 오이시이!-, 나카지마공원 산책함. 스스키노 번화가는 무서워서 안갔다. 나 혼자라 안그래도 삐끼?들이 자꾸 붙더라. 낼은 오타루! 타노시미. 홋카이도에서만 마실 수 있는 홋카이도 한정 삿포로 클래식 맥주! 합피탄과 치킨마요 삼각김밥과 또 쳐묵쳐묵. 맥주는 맛 없어 얼마 안 먹었고 저기 냉장고에 김 빠져가는채로 앉아 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