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17, 2010

100717

6시30분 기상. 샤워하고 아침식사. 아침은 시리얼, 빵, 바나나, 자몽, 요거트ㅎㅎㅎㅎ. 아침먹고 요코하마에 갔다. 요코하마까지 가는 길에 티아라의 친구 만다린?마가린?도 데리고 갔다. 만다린은 백인여자답게 길죽길죽하고 이쁘더라. 요코하마 가는 차 안에서 난 계속 잤다. 어찌나 잘 자던지 여기가 서울의 아빠 차인지 그저께 만난 홈스테이 아저씨의 차인지 구별도 못하고는 잠이 쏟아져 가지고 좁은 차에서 턱 벌리고 잘잤다. 흠 ㅋㅋ만다린과 티아라는 진짜 계속 이야기하더라. 나 여기와서 진짜 바보되었다. 얘네 대화하는 영어가 하나도 안들렸다. 가는 길에 아주머니가 차에서 레몬주스도 주시고 과자도 주셨다. 아주머니 정말 섬세하신것 같다. 살림도 꼼꼼히 잘하신다. 일본 특유의 그 세심함은 배워가야겠다. 퀸즈 스퀘어에 차를 세운후 만다린과 티아라는 토이스토리3를 보러 갔고 홈스테이 아저씨와 아주머니는 요코하마 산책 시켜주셨다. 햇빛쨍쨍 쫌 여의도같이 깨끗하고 높은 빌딩 많았지만. 차이가 있다면 여긴바다 여의도는강. 여긴 코스모와르도라는 테마파크가있고 메모리아루파크도있고. 사진 찍고 란도마크 타와에 가서 하와이 훌라댄스 좀 보고 다시 퀸즈스퀘어로 돌아가 점심을 먹었다. 점심 메뉴는............. 설렁탕. 한국음식 드셔본적이 없다고 하셔서. 나는 삼계탕 추천했는데 아저씨는 닭을 안좋아하신단다. 아저씨와 아주머니는 비빔밥 드셨다. 난 설렁탕 먹었고. 여기와서 지금까지 먹은 음식 중 가장 비쌌던 880엔짜리 설렁탕 유유 그런데 아주머니가 사주셨따. 원래 점심은 각자 계산하는거인데 ㅠㅠㅠㅠㅠㅠ 잘먹었습니다! 그러고 좀 온김에 관광을 더 했으면 좋겠는데 그 때 시간이 참 1시도 안되었는 시간이었는데. 차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오늘 본 요코하마를 숫자에 비유하자면 그러니까 요코하마를 100으로 둔다면 내가 오늘 돈 곳은 4정도 될라나. 난 또 차에서 히야케하며 잤다. 즛또 아주머니가 또 이번에는 오렌지주쓰와 홍차를 주셨지만 그것도 거부하고 잤다. 여기가 아빠차이면 누워서 잘텐데라고 생각하며 잤다. 그러고 3시쯤 집에 도착하였는데 머리가 좀 아프고 참 계속 잠이 쏟아져가지고 땀도 나고. 티타임을 갖고(티타임에서 먹은 콩맛과자 오오 오이시이!)아저씨의 히루야를 위해 나는 올라갔다. 나도 올라와서-차에서 그렇게 잤것만-머리가 아프고 자꾸 무기력해져져서 침대에 누웠는데 창문에서 맞바람이차고 커텐 훌렁거려서 호노카아보이의 바람이 생각났다. 그 바람소리와 분위기는 잊지 못할듯. 5시쯤 정신차리고 세수하고 동네산책에 나섰다. 뭔가 시간이 더 있어서 충분히 산책하고 싶었지만 아저씨아주머니가 걱정할것같아서 6시반에 돌아갔다. 저녁메뉴는 오스시!!!!!!!!! 우마이!!!!! 된장찌게도 샐러드도 티도 맛있었당 후후 스시 먹을때 먹는 녹차는 '아가리'라고 하고, 간장은 '무라사키'라고 부른다고 설명해주셨다. 내일 나는 돌아가는 날이다. 마지막 날인데 뭔가 없고 그냥 나는 올라와서 또 리이일레~~~~~ㄱ스 하고있다. 저기 공원에 히카리도있고 저기 공원에서는 하나비도 잠깐하는거 보였는데.... 나 혼자 지금 히카리 보러 갔다올까.. 홈스테이 3박4일 좋았다! 여기 집도 좋고 동네도 좋고. 호텔보다 여기가 더 좋아! 여기서 지내고 싶다구. 홈스테이아저씨아주머니에게 r감사의 편지를 쓰고 자야겠다. 홈스테이아주머니께서 어제 유카타를 사주셨다. 한국가서 입어봐야지~~~~ 오미야게를 좀 더 챙겨올걸 후회된다.

4 comments:

leeheerim said...

잘지내?ㅋㅋㅋ아지금보령머드축제와잇어 ㅋㅋㅋ여기완전더워 너는잘지내고 잇어? 보고싶다 못보고가서미안하다 ㅠㅠ 잘지내고잇는거같은데글보니까 ㅋㅋ사진도만니올려

Anonymous said...

사진올려주세욤

YJ said...

야 잘 지내냐???? 나 다시 블로그 시작함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또 방학용이야 연수는 다 끝났지??? 치사토언니 언제보러가? 언니한테 내가 메일 보낸거 혹시 확인안했음 확인하라고 전해줘ㅋㅋㅋ

MS said...

윤돌아 나 블로그해!!!!!!!!!!!
이거 쉬워 사진크기가 작게
올라가는 것만 빼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