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9, 2010

2011 S/S Miss Gee Collection



1 comment:

KIM said...

나 원래 이런 쇼 끝까지 안보는데 이건 끝까지 봤음 ㅋ.ㅋ 옷 진짜 내가 딱 살빼면 입고 싶은 스타일이야!!!!!!!! 난 저런 카라있고 일자로 발랄하게 입을 수 있고 바지도 캐주얼하고 아 저런느낌으로 걸어다니고 싶다. 그럼 내가 지금은 싫어하는 레이스도 좋아할 수 있을 것 같아.. 중간에 SHUT!! 인 옷도 있는데 거의 대부분 포카리스웨트 손예진 생각나게 하는 옷 ㅋㅋ 여름향기 손예진 생각나는 옷이 많다..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