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4, 2009

LONDON14

저번주에온중국학생이배가아파 캐롤리나는병원에 일찍 끝났다 야호! 그치만 오후 수업............... 안이라는 중국인 친구가 지하 카페에서 코코아와 과자를 대접해줬다. 고마워용
St John's, Smith Square
July 14th at 7.30
Rhythmic Ties
 
Felix Mendelssohn
The Hebrides Overture Op.26
잠실 롯데월드 환상의 오딧세이
Max Bruch
Violin Concerto in G Minor Op.26

Samuel Barber
Adagio for strings Op.11
재난영화 폭풍이나괴물한번휩쓸어진후
Ludwig van Beethoven
Symphony No.7 in A Major Op.92
노다메 !!!!!!!!!!

아 음악회 좋았다. 10파운드 자리였지만 어글리코리안들은 중간에 15파운드 자리로 옮겨 앉았다. 왼쪽 끝에 바이올린 멋쟁이 아져씨. 검은 반팔 셔츠에 정장바지, 인디풍팔찌, 앵클부츠, 슬쩍슬쩍보이는 스트라이프 양말은 인상적이었어요. 음악에 대한 조예가 없는 나는 그저 노다메 주제가만 들렸다. 코노방구미와 에스디 피엔드지 코카코라 블라블라 와 함께. 아 음악회 전 중국음식 부페도 좋았다. 담엔 더 꽉꽉 눌러담고 스푸도 먹어야지. 빅밴 야경도 스고이스고이스고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