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10, 2010

Brothers

It was much better than i thought.

2 comments:

leeheerim said...

뭐가뒤쳐져!!!너도 일본간다며! 나는일본진짜하나도몰라. 너가나한테 지식을좀알려줘야되 일본은. 응 오늘도 방금까지 타임스퀘어에서 영진이오빠랑 샤샤언니랑 놀다왔어ㅋㅋㅋ 하 역시 커플사이에 끼면안되.......ㅋㅋㅋ 지수야 요즘은 학교어때? 나 22일비행기야. 근데 만약에 아주만약에 진짜로 공짜로 숙박할수있는 기회생기면 난 더있다갈지도 몰라. 담에 나랑 겨울방학때 뉴욕한달 여행올래?ㅋㅋㅋㅋ나진짜 방하나빌려서 진짜 한달동안 놀고싶어 제대로 지금도 놀고있긴하지만.

leeheerim said...

아니한국인언니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