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0, 2010

High on acid

the Electric

4 comments:

leeheerim said...

지수야지수야 하...나그동안정신이없어서
ㅋㅋㅋ 뭐하고 지내!!!
잘있는거야?ㅋㅋㅋ 여긴 너무춥닼ㅋ
난오늘 수업이 캔슬됬어ㅋㅋㅋ날씨도 좋아오늘 ㅋㅋ 혼자놀러나가야지 ㅋㅋ
보고싶다 !!

leeheerim said...

헐 나 10분동안쓴거다날라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어디서부터얘기를해야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heerim said...

하..............다날라갔어....
거의 100줄됬는데........................................................

아 머리아퍼 낼다시써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나자마자

leeheerim said...

1. 여긴 쇼핑몰따윈...ㅋㅋㅋ구글에서 쳐봐 미시시피 옥스포드 주변..ㅋㅋ하...한숨이ㅋㅋ 거기에 trandswind shoppingmall인가뭔가하는게있어 근데거기갔었거든 지난주에..근데 네일샵이랑 무슨듣보잡인햄버거가게? 그게땡인거야!!!!헐...무슨 시골구석탱이에있는 구멍가게도아니고ㅋㅋㅋ그게무슨 쇼핑몰이야....난쇼핑몰한참찾았네..ㅋㅋㅋㅋ 아그래도 스퀘어가면 그래도 샵들있어 좋긴해..거기뿐일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커피숍이 아마 하나뿐일껄?ㅋㅋㅋ하..그리고여기애들은 막 수업끝나면 과애들이랑 막 까페도안가고 걍 차타고 집에가나봐ㅋㅋ아님운동해..한국이랑 쫌다르지..아님 집에서놀거나 금욜밤에 놀거나하는데 거의 막 술마시면서 얘기하거나 노래틀고 춤춰...ㅋㅋㅋ나참...ㅋㅋㅋㅋ그게 어메리칸파티래 하 =,..ㅋㅋㅋㅋ

2. ENGLISH 요즘엔 영어잘안들려서 스트레스받아. 막 신경쓰고있기도 귀찮아졌어
막 수업도 잘 안들리고 조별과제하는데 어떤남자애가 막 말하는데 하.........
듣긴다들었는데 막 하나씩들어서 머리속에서 정보가안되는그런거있잖아 그래
말도 잘안나오고

3. 내룸메는 92년생이야 어리지..내동생이랑 동갑이야 청소진짜안해 창문여는것도싫어해서 내가 걔나가면 열고 들어오면닫아
ㅋㅋㅋ 뭐 가끔은 날짜증나게할때도있지만
잘지내려고 노력중이야 나한테 자기나오는뮤지컬표공짜로 준댓거든..그거때매 참을라고 ㅋㅋㅋㅋㅋㅋ

4.개강하겠네 이제?
5. 난담주에 시험 3개야..ㅋㅋㅋ
공부해야지 주말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