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30, 2009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을 보고 나오는 밤 하늘의 보름달은 남중해 있었다

The Imaginarium of Doctor Parnassus

악평이 난무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 내용이 산만하고 구성이 모자라서 불편했다고??? 배경이 런던이었고, 타워브릿지가 보였고, 히스 레져, 릴리콜, 조니뎁이 출연했으면 끝난거야. 난 너무 재미있었다구. 그 거울속으로 들어간다면 난 어떤 상상을 할까.

2 comments:

leeheerim said...

happpy new year jisu yay XD

leeheerim said...

난요즘 broken english 에 빠져있어맨날이것만봐 앞부분 둘이처음만나는장면 근데 이거 첨엔 슬프다고생각했어왜냐면 둘의사랑이 안이루어질꺼같았거든영화이후에도 근데 지금은 조금꺠달았어ㅋㅋㅋㅋ나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