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12, 2011

JICHOI 2012 SS Prêt-à-Porter

♡♡♡♡♡♡♡♡♡♡♡♡♡♡♡♡♡♡♡♡

4 comments:

KIM said...

머야? 이거 이번에 너네 사무실거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머야머야 왜 하트를 해놔써 너네꺼야?? 헐헐헐헐

Anonymous said...

얌얌 융자는이제블로그안하나??ㅎ호호

KIM said...

야 근데 2012 ss 는 도트가 유행이야? ㅋㅋ 그리고 하늘하늘한거가 유행이야? 아님 너네 브랜드만의 컨셉임?? ㅋㅋ 몇몇 블라우스는 진짜 탐난다 ㅋㅋ 특히 3번째 모델이 입고나오는 하얀데 각지면서 안특이하면서 특이한 블라우스 ㅋㅋ 아 살빼자살빼자 모델언니들 진짜 몸매 장난없네 나도 5부바지 입고싶은데 아미친허벅지 ㅗㅗ 빨간색 수트같은건 맘에든다 3분 15초부터나오는 빨간 수트 모델 언니 두명 ㅋㅋ 앞부분에 중간에 소영? 이름맞나 아닌가 암튼 낯익은데.. 슈퍼모델 1등했던 앤데.. 우리나라 모델도 나오네? 대박이야 야 너네 사무실 짱멋져 ㅜㅜㅜㅜ 패션의 ㅍ 도 모르지만 이제 너와 대화할라면 이런것도 공부해야겠지? ㅋㅋㅋㅋㅋㅋ 윤돌아 한국가면 나 공부할거넘많아 ㅜㅜㅜㅜㅜ 놀것도 넘많아 ㅜㅜㅜㅜㅜ그나저나 마지막에 왜 디자이너 쫙 나와서 박수치는건 짤렸어?? ㅋㅋㅋㅋ 아ㅜㅜㅜ 보고시풔잉 ㅜㅜㅜㅜ 윤돌아 ㅜㅜㅜ

Anonymous said...

윤돌아그러면 최지형이라는 디자이너 밑에서 일하는거얌??우오앙 유명하던데이디자이너??!! 사이트들어가보니깐 티셔츠한장에.십만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