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14, 2009

Happiness, Gayagum, Lee SilGi, Soul of Asia

10 comments:

leeheerim said...

ost그거? 미남?ㅋㅋㅋ
난이제미남닥본사ㅋㅋ

leeheerim said...

열공중?ㅋㅋㅋ

leeheerim said...

아악지금도놀고있어회계원리는언제쯤....
밑이 이거락스물에 코박는소리한다는거 하이킥에나왔지?ㅋㅋㅋ방금재방봤어
아빨리암생각없이시작하던가해야지이거이러다가걍미남보겠는데

leeheerim said...

ㅋㅋ응하이킥도재밌어울엄마도그거같이봐
ㅋㅋㅋㅋ

leeheerim said...

아나7시쯤부터자가지고 지금일어났어
잠이안와....ㅋㅋㅋㅋㅋ원래는쇼파에서 하이킥볼라고리모콘을손에들고 있었는데
어느새잠자고있어서 침대로갔어
ㅋㅋㅋㅋㅋ

leeheerim said...

쫌만놀다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leeheerim said...

안되 그동영상 내가보면 손발 오그라들어지금도
ㅋㅋㅋㅋㅋㅋ막영어할때 안되는영어에 엄청난 자신감을 가지고해서 내가볼때도 내가아닌거같애ㅋㅋㅋ아홈플러스가서나일론찍어왔어이제써야지..........

우리언제놀지

leeheerim said...

지수야

leeheerim said...

여긴참방명록같은게 없어서 코멘트로남겨야하는구나ㅋㅋㅋ

방명록 파일을하나따로만들던지해야지
아니다 난그럴필요없겠다우린 ㅋㅋㅋㅋ
방문하는사람도없는데

leeheerim said...

지수야고마워너의엠파일 미남
ㅋㅋㅋ
이제20%다운받았어 고마워잘볼께ㅋㅋㅋ
ㅋㅋㅋ야호